개그맨 김정구-박인영, 세월호 사고 현장서 봉사 '악플러에 분노'

조윤선 2014. 4. 18. 19: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월호 침몰 사고 김정구 박인영 악플 자제 부탁

특수부대 출신인 (사)한국구조연합 정동남 회장에 이어 개그맨 김정구와 배우 박인영도 세월호 침몰 사고 현장을 찾았다.

천안함 참사, 태안 고교생 집단 익사 사건 등 여러 사고 수습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정동남은 17일 세월호 사고 현장에서 실종자 수색작업을 벌였다.

이어 18일에는 김정구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현재 광주터미널에 와 있고 이곳에서 밤을 새고 첫차로 진도에 가서 다이버 팀에 합류하려 한다"고 글을 남겼다.

김정구는 한국폴리텍3대학 강릉캠퍼스 산업잠수과 출신으로 잠수산업기사, 잠수기능사 등 여러 잠수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슈퍼주니어 이특의 누나로 알려진 박인영은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구세군 홍보부장님과 친구 2명. 매니저 오빠들 2명하고 같이 진도로 갑니다. 작은 손길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모두 힘내세요"라고 글을 적었다.

앞서 박인영은 트위터를 통해 사고가 일어난 현장 근처 가족들이 모여있는 실내체육관에 수건, 종이컵, 핫팩 등의 물품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올리며 안타까운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세월호 침몰 사고를 홍보에 이용한다는 악플을 남겼다. 이에 박인영은 "악플 제발 자제 좀... 마음이 아픕니다. 진짜"라는 글로 분노를 드러냈다.

개그맨 김정구 박인영 소식에 네티즌들은 "개그맨 김정구 박인영, 진짜 악플러들 어떻게 처리할 방법 없나", "개그맨 김정구 박인영, 악플 달 시간에 너네가 봉사해라", "개그맨 김정구 박인영, 무식한 악플러들은 상대하지 맙시다", "개그맨 김정구 박인영, 저런 악플러들 안 잡아가고 하늘은 뭐하는 거야"등의 반응을 보였다. < 스포츠조선닷컴 >

김민아 아나, 가슴-허벅지 노출…'이직-결혼하더니 섹시'

女 선생님들 보온병에 소변 본 男 선생님 '경악'

리타 오라, 시상식서 男배우 상의 찢고 탈의 '깜놀'

네티즌 기부받아 가슴 확대, 사이즈가 무려…

얼마나 컸길래…성관계 소음 때문에 철창행

윌슨골프 'VVIP' 비거리~ 최고급 아이언세트 '일주일간' 60만원대! 할인!

이성을 유혹하는데 걸리는 시간? '10분!' 이런 방법이 있네~!

'왕의 귀환' 현빈, 치명적인 '섹시 카리스마'

14년형 'LED 40평형TV', '30만원대' 판매! 스마트폰연동까지, 앙코르~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