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선발 출격, 다저스 주전 대거 결장

입력 2014. 4. 18. 04:28 수정 2014. 4. 18. 04: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대호 기자] LA 다저스 좌완 류현진(27)이 시즌 3승 사냥에 나선다.

류현진은 1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AT & T 파크에서 벌어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에 선발로 나선다. 지난 5일 맞대결에서 류현진은 샌프란시스코 타선에 2이닝 8실점이라는 수모를 당했다. 게다가 팀도 앞선 2연전에서 모두 패배해 류현진의 어깨는 더욱 무겁다.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다저스지만 이날 주축 선수들이 대거 라인업에서 빠졌다. 일단 전날 경기에서 투구에 맞은 핸리 라미레스가 출전하지 못한다. 라미레스 대신 저스틴 터너가 유격수로 출전, 2번 타순에 배치됐다.

또한 외야수 칼 크로포드와 안드레 이디어도 라인업에서 빠졌다. 크로포드는 올 시즌 타율 2할5푼에 2타점, 이디어는 타율 2할2핀에 1홈런 10타점을 기록 중이다.

다저스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디 고든(2루수)-저스틴 터너(유격수)-야시엘 푸이그(우익수)-아드리안 곤잘레스(1루수)-맷 켐프(중견수)-스캇 반 슬라이크(좌익수)-후안 유리베(3루수)-팀 페데로비츠(포수)-류현진(투수).

한편 샌프란시스코는 호아킨 아리아스(유격수)-헌터 펜스(우익수)-파블로 산도발(3루수)-버스터 포지(포수)-마이클 모스(좌익수)-브랜든 벨트(1루수)-브랜든 힉스(2루수)-그레고어 블랑코(중견수)-매디슨 범가너(투수)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들고 나왔다. 벨트와 블랑코를 제외하면 라인업 7명이 우타자라는 점이 눈에 띈다.

경기는 한국시간 오전 4시 45분부터 시작된다.

cleanupp@osen.co.kr

[OSEN 취중토크 동영상]

[프로야구 담당기자 메일]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