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밀착 레깅스 화보.."보정 필요없는 명품 몸매"

2014. 3. 26. 14: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오렌지캬라멜 나나가 레깅스 차림으로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나나의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는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것으로, 나나의 물오른 미모와 우월한 비율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나나는 브라탑과 슬리브리스 등을 다양하게 코디해 글래머러스한 바디 라인을 강조하는가 하면, 몸에 밀착된 레깅스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허리 라인과 각선미를 뽐내기도 했다.

나나 레깅스 화보 공개에 누리꾼들은 "나나 레깅스 입어도 군살 하나 없다니 그저 부러울 뿐", "나나 아름다운 얼굴 2위라더니 몸매는 1위할 기세", "나나 레깅스 화보 보니 요즘 미모 포텐 터진 듯", "나나 얼굴부터 몸매까지 완벽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나가 속한 오렌지캬라멜은 세 번째 싱글앨범 '까탈레나'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524kg 든 남자 "세계에서 가장 힘 센 남자 등극"죽음의 '에볼라 바이러스' 공포 서아프리카 뒤덮는다…기니 이어 라이베리아 확산결혼적령기 자녀 둔 부모들이 고급 아파트 찾는 이유는NS윤지 티저 영상 공개, 물에 젖은 수영복 자태가…'아찔'아반떼HD 급발진 영상 일파만파, RPM 6500까지…'깜짝'[취재X파일] 노출? 짧은 수명? 야구장 떠난 '여신' 들은 어디로?태권유천 변신, 남성미 물씬…"필독도 놀랄 태권도 실력"안내상 동생, 설경구 전처..송윤아 악플러 고소와 어떤 관계?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반격…"눈길 혹은 눈살"고은아 생애 첫 베드신 일화 공개 "남동생과 상의했더니…"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