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하나 둘 셋 넷' 뮤비, 박서준·백진희 출연..'금뚝딱' 콤비 출격

2014. 3. 7. 0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7일 정오 공개되는 더원의 정규 5집과 타이틀곡 '하나 둘 셋 넷' 뮤직비디오(www.youtube.com/user/DiamondTheOne)에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가 출연한다.

더원의 5집 앨범 명은 'Who's The One I'm The One'으로 2011년 '4th Part1… 다시 걷는다'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특히 '하나 둘 셋 넷' 의 뮤직비디오에는 '금나와라 뚝딱'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박서준과 백진희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박서준은 '뮤직뱅크 MC'로 백진희는 '기황후'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지만 즐겁게 밤샘 촬영에 임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뮤직비디오의 감독은 '응답하라 1994 OST', 손승연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을 제작한 박준수 감독이 맡았다.

타이틀곡 '하나 둘 셋 넷'은 작곡가 김세진과 더원의 공동 작품으로서, 정통 팝스타일과 한국 발라드 계의 최강 보컬리스트가 만나 절묘하게 빚어낸 명품 발라드 곡이다. 모든 시작을 알리는 하나, 둘, 셋, 넷이란 표현과 음악의 기본인 도, 레,미, 파, 솔 이란 기본음계에 사랑과 이별 그리고 인생의 아픔을 이야기한 한편의 감성드라마를 보는듯한 감동을 주는 곡이다.

한편, 더원은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예스터데이' 등을 시작으로 TV 음악,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등 활발한 활동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