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갈라쇼 함께한 하뉴 유즈루 누구?

뉴스엔 2014. 2. 23. 12: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아 갈라쇼에 함께 선 하뉴 유즈루가 네티즌 관심을 끌고 있다.

하뉴 유즈루(20 일본)는 2월23일(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피겨스케이팅 갈라쇼에 참가했다. 이날 하뉴 유즈루는 김연아 마지막 갈라쇼에 함께하는 영광을 누렸다.

하뉴 유즈루는 소치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금메달리스트 자격으로 갈라쇼에 참가했다. 하뉴 유즈루는 카와이 이쿠코의 '화이트 레전드(White Legend)'에 맞춰 열정적인 갈라쇼를 선보였다. 하뉴 유즈루는 화려한 의상으로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뉴 유즈루는 소치 올림픽에서 쇼트프로그램 101.45점으로 세계신기록을 세웠다. 하뉴는 프리스케이팅에서 178.64점을 받아 총점 280.09점으로 일본 피겨스케이팅 사상 최초로 올림픽 챔피언이 됐다.

특히 하뉴 유즈루는 일본 센다이 출신으로 2011년 동북부 대지진 피해자다. 일본 매체들에 소개된 글에 따르면 하뉴 유즈루는 당시 훈련 중이었고 지진이 일어나자 스케이트도 벗지 못한 채 링크에서 뛰쳐나왔다. 이 지진으로 하뉴 집 역시 큰 피해를 입어 대피소 생활을 해야 했다. 하뉴 유즈루는 이런 아픈 과거를 이겨내고 올림픽 챔피언이 됐다. 일본은 고통을 딛고 챔피언에 등극한 하뉴 유즈루에게 열광하고 있다.(사진=하뉴 유즈루, GettyImages/멀티비츠)

[뉴스엔 주미희 기자]

주미희 jmh0208@

정치인 10대 딸, 성인업소 알몸 봉춤 영상 유포 일파만파 '경찰조사' 톱스타 A 사생활은 개차반, 女폭행도 일삼아 '경악'[연예가 뒷담화] 모델 제시카 노출, 충격수위 속옷 셀카 '벗은거랑 뭐가달라' 유리 "성격 급한 신랑, 빨간팬티입고 프러포즈"(연중) 러시아 언론 "김연아와 얼음은 서로 위해 존재한다" 뜬금없는 극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사진 GettyImages/멀티비츠]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