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집 공개, 연기자 아닌 엄마의 모습은?

2014. 1. 24. 1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승미 인턴기자] 배우 이영애가 SBS 설 특집 다큐멘터리 'SBS 스페셜-이영애의 만찬'을 통해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SBS 스페셜' 제작진은 24일 이영애의 집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이영애의 집은 가구라고는 책상과 식탁뿐인 허허벌판, 정원은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기 편하게 나무 하나 없이 잔디만 펼쳐져 있다.

이영애는 다큐멘터리로 복귀하는 이유에 대해 "제가 아이들이 태어나서부터 1년 반 동안 모유수유를 했거든요. 매일 모유를 얼마나 먹였는지, 이유식은 뭘 먹였는지 수첩에 기록해뒀어요. 그렇게 한 2년 넘게 쌍둥이가 먹는 것을 챙기다 보니, 자연스럽게 음식에 대한 관심이 생기더라고요"라고 밝혔다.

이어 "음식 다큐를 흔쾌히 받아드린 것 또한 음식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우리 문화의 기록을 하나 남겨보는 것도 의미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에서였다"고 전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인에게 음식이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기획된 작품. 단순히 배를 채우고, 입을 즐겁게 하는 단순한 행위로서의 '식(食)'이 아니라 그 안에 담긴 한 민족의 역사를 파헤칠 예정이다.

이를 본 네티즌은 "이영애 집 실제로 보고 싶다", "이영애 집도 그냥 평범하구나", "이영애 집 엄청 좋아보인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스페셜-이영애의 만찬'은 오는 2월 2일과 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inthelsm@osen.co.kr

< 사진 > SBS 제공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보는 프로야구선수 정보!! - > KBO모바일선수카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