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허세글 또 발견..'김수현이 사는 목적'은?

이슈팀 김유진 기자 입력 2014. 1. 8. 09:25 수정 2014. 1. 8.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슈팀 김유진기자]

김수현 싸이월드 허세글/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처

배우 김수현의 여자친구 조건 글이 화제가 된 가운데 새로운 허세글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김수현이 자신의 개인 홈페이지에 작성한 '김수현이 사는 목적'이 담긴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 속 캡처된 이미지를 보면 과거 김수현은 "무식한 건 진짜 편한 것인데 왜 하필 '조금' 알게 돼서 이 고생을 하는지... 연기나 노래, 사랑이나 섹스, 사람 앞에서, 사람과 같이, 내가 살고 있는 목적은…돈과 명예와 여자인가"라고 적었다.

또 "나는 현실적인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없어지고 싶지 않고 잊혀지고 싶지 않고 그런데 별로 기억되고 싶지도…않고. 이때까지 내가 가장 많이 느끼고 내뱉어온 가장 현실적인 대사는…'집에 어떻게 가지?'"라고 적었다.

누리꾼들은 "김수현 허세글, 장근석이 울고가겠네", "김수현 허세글, 팬이라면 다 알고 있는 흑역사지", "김수현 흑역사, 왜 그랬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문가 따라서 매달 꼬박 꼬박 500만원씩 수익

2014년 신년은 수익률을 만들어놓고 시작한다

연예인 김종국 집에서 뭐하나 봤더니...충격

이특 父·조부모 교통사고 사망 '충격'···슈주 등 동료 애도행렬 '버스 민폐男' 영상에 흥분, 욕설 글 남겼다간… 이특 아버지·조부모상 빈소 지키는 친누나 박인영 누구? 제네시스 나와도…정몽구 회장의 흔들림없는 'K9' 사랑 비욘세가 즐겨 맨다는 임상아 백, 가격 얼마인가 보니…

궁금했던 기업의 진짜 연봉 정보! 무료 검색하세요~

반대매매 없이 미수/신용/스탁론 상환(대환), 3년 고정금리 3.9%

머니투데이 이슈팀 김유진기자 yoojin@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