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응답하라 1994' 정우·고아라, 재치만점 브이~

2014. 1. 3.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응답하라 1994'를 통해 '대세남'으로 떠오른 배우 정우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에서도 매력을 뽐냈다.

정우 소속사 벨액터스는 3일 정우와 고아라가 함께한 광고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우와 고아라가'응답하라 1994'의 쓰레기와 나정의 모습이 엿보이는 익살스럽고 깜찍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귀요미 브이'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최고의'케미 커플'답게 해맑게 웃는 모습까지 닮은 두 사람의 훈훈한 사진까지 함께 공개돼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차콜 그레이 코트와 머플러로 단정한 신사로 변신한 정우는 젠틀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소년 같은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는다. 특히, 추위도 녹일듯한 정우의 따뜻한 눈빛과 잔잔한 미소가 설렘지수를 한껏 높이고 있다. 정우와 고아라는 영하의 추위 속에서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고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촬영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응답하라 1994'로 뜨거운 인기를 누린 정우가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까지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사진=벨 액터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