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 크로포드 딸, 미모부터 몸매까지 엄마 판박이[포토엔]

뉴스엔 2013. 12. 16.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디 크로포드 딸이 공개됐다.

12월 15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포착된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딸 카이아 조던 거버 모습을 공개했다.

신디 크로포드는 이날 남편 랜디 거버, 딸 카이아 조던 거버, 아들 프레슬리 워커 거버와 함께 가족 나들이를 했다.

신디 크로포드는 이날 청바지를 입고 여전한 몸매를 과시했다. 하지만 더 눈에 띈 것은 바로 신디 크로포드 딸이었다. 신디 크로포드 딸 카이아 조던 거버는 스키니진에 티셔츠만 입었음에도 예쁘장한 얼굴,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001년 생으로, 올해 12세에 불과한 카이아 조던 거버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를 휩쓴 엄마 신디 크로포드를 빼닮은 미모에다 나이에 비해 성숙한 모습으로 모델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10살이 됐을 때는 명품 주니어패션인 '영 베르사체' 모델로 활동해 주목받았다. 당시 카이아 조던 거버는 엄마인 신디 크로포드의 대를 이어 2대째 베르사체 모델로 발탁됐다.

그러나 신디 크로포드는 지난해 2월, 카이아 조던 거버가 모델 일을 하기엔 아직 어리다며 향후 7년간 모델 활동을 금지시키겠다고 밝혔다. 카이아 조던 거버는 이 결정에 순순히 따르기로 했다.

[뉴스엔 김종효 기자]

김종효 phenomdark@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클라라 "이제 레깅스하면 클라라" 당돌 발언 조현영 역대급 노출, 조마조마 파격 란제리룩 '가슴이 망사' "왕가슴 베고 자던 前남친, 침대 위 괴물" ★커플 잇단 폭로전[포토엔] 김연아 "여자나이 18세이후 늙어, 육체적으로 너무 힘들다" 스칼렛 요한슨, 조셉 고든레빗과 클럽 포착? 25금 섹시댄스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