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대만서 빌었던 나PD 천등소원 이뤄지나..?

뉴스엔 2013. 12. 13. 1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지난 9월 20일 방송됐던 '꽃보다할배' 12회에서 나영석PD가 천등을 날리며 빌었던 소원이 재주목 받고 있다.

이서진은 '꽃보다할배' 12회에서 "대만 여행 너무 힘들었다. 다른 사람이 (짐꾼을) 한 번 해봤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를 지켜본 나영석PD는 소원을 적어 하늘에 날리면 이뤄진다는 천등에 "'꽃보다할배' 200회까지 짐꾼으로 봉사하겠습니다. 이서진"이라고 적어 하늘에 띄워보냈다.

나영석PD는 평소 이서진 닮은꼴로 알려져 있다. 이서진 닮은꼴이 빈 짐꾼 200회 계약이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로 어느정도 가능성을 열게된 셈.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를 축하합니다" "나PD 소원 이러다 진짜로 이뤄지겠네" "대만 천등 효험 장난 아니구만" "이서진 꽃할배 3탄에서의 활약도 기대할게요" "이서진 꽃할배 3탄에서도 고생하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나영석PD는 최근 뉴스엔에 "내년 1월 말께로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이 함께 떠나는 배낭여행 일정을 조율중"이라며 "이서진 드라마 일정이나 할배들 스케줄에 따라 조정 가능하지만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tvN '꽃보다 할배' 캡처)

[뉴스엔 정진영 기자]

정진영 afreeca@

성매매 알선 브로커-女배우들 실명 밝혀질까..파문 상상초월 국보급 글래머 전효성 속옷화보 '너무 풍만해 못가린 가슴'[포토엔] 女승무원 13명 누드캘린더 '올해도 벗었다' 화끈한 단체화보 여성들 감금,고문한 50대男 '전기충격기까지 동원' 공포의 5시간 우울증이 앗아간 목숨, 故김지훈 자살로 생 마감(종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