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패딩 쇼핑몰 울트라패션, 베스트아이템 전격 세일

2013. 12. 11. 12: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주희 기자] 독특한 패딩 쇼핑몰로 유명한 울트라패션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울트라 패션은 그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베스트셀러인 플라워 패딩을 6만원대에 판매한다. 플라워 패딩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보온성을 갖춰 이미 패션피플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가격은 국내 최저가로 알려져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빙판길에서 넘어져도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패딩 재킷"이라며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소재의 옷을 구매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즐기는 쇼핑을 추구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있는 울트라 패션은 매장에서 쇼핑을 하며 춤을 출 수 있는 새로운 문화 공간을 오픈했다. 홍대에 자리한 이 매장은 지나다니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브랜드 대표 박범일 씨는 독특한 감성의 디자인으로 매 시즌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 성공적인 사업가로 주목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영화 '결혼전야' 메리지블루 빠진 커플들의 결혼 예물은?

▶"뻔한 겨울 옷은 가라!" 스타의 믹스매치룩 열전

▶"내일 뭐 입지?" 트렌디한 커리어우먼의 겨울 오피스룩

▶'예쁜 남자' 속 예쁜 여자들의 스타일 대결, 한채영 vs 아이유

▶추사랑-김민율-성빈에게 배우는 '센스만점' 돌잔치 선물!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