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먹방, 시청자까지 딸바보 만든 귀여운 매력 '아빠미소'

뉴스엔 2013. 11. 3. 23: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사랑 먹방을 본 네티즌이 감탄사를 쏟아냈다.

격투기 선수 추성훈 딸 추사랑(2) 11월 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시청자를 무장해제시킨 귀여운 김밥, 포도 먹방을 선보였다.

추사랑 먹방을 본 시청자들은 "추사랑 너무 귀엽다", "추사랑같은 딸 낳고 싶어", "추사랑 앞머리 좀 봐 하하. 이런 딸 낳은 추성훈씨 부럽네요", "추사랑 먹방 인기예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때문에 대박날 것 같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네티즌들은 "추사랑 미란다커 좀 닮은 것 같아", "안소미 홍아름 나오는 개콘 보기전에 딱 슈퍼맨이 돌아왔다 보면 되겠다", "추사랑 어쩜 저렇게 예쁠까", "추사랑 먹방 성인 배우 못지 않네요. 이미 대세가 된 듯", "추사랑아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렴. 낯선사람 따라가면 절대 안돼" 등 의견을 나타냈다.

한편 추사랑은 2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 계정까지 갖고 있다. 추사랑 페이스북에는 역시 먹방 위주로 사진이 게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추사랑 페이스북,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한은정 '분홍신' 아이유 완벽재현, 살짝 움직여도 19금노출 '아슬' 미모의 女모델, 속옷입고 풍만가슴자랑 '농도짙은 샤워신도'[포토엔] 유덕화 아내 주리첸, 47세에 둘째 임신 '의학효과' 영화배우A, 여배우와 촬영장서 실제 성관계 파문 '어떤 영화?' '비밀' 이다희 쭉뻗은 각선미, 치마 트임 사이 아슬아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