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행크스 "햄으로 만든 韓요리, 너무 좋아해"

뉴스엔 2013. 10. 19. 21: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톰 행크스가 한국음식 중 가장 좋아하는 건 햄요리였다.

10월 19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영화 '캡틴 필립스'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톰 행크스 현지 인터뷰가 공개됐다.

인터뷰에서 톰 행크스는 "어릴 때 아버지가 전쟁 이야기를 해주시며 (햄을)만들어줬다. 맛있더라. 얼마 전에 한국인이 햄을 좋아한다는 소식을 듣곤 반가웠다"고 말했다.

이에 리포터는 "햄을 프라이팬에 볶아 김치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 그걸 또 쌀밥이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톰 행크스는 "자 갑시다. 오늘부터 점심 메뉴를 당장 바꿔야겠네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KBS 2TV '연예가중계' 캡처)

[뉴스엔 박지련 기자]

박지련 pjr@

다코타 패닝 데이트 포착 '쓰레기통도 우리 못 막아' 클라라 박재정 사심고백, 19세라는 말에 클라라 표정이..(슈퍼스타K5) '치마 들추고 엉덩이를..' 케샤 노출기행 끝이없네 체코 현직 대통령 미모의 딸, 섹스파티 참석의혹 제기 '국민 충격' "흑역사도 소중해" 무한도전이 서로를 사랑하는 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