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성재, 노홍철 소개팅녀 목격 "그 여자 누구?"

2013. 10. 18. 23: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나 혼자 산다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배우 이성재가 노홍철에 대한 빅뉴스를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신입 회원 전현무, 양요섭을 환영하기 위한 무지개 정모를 통해 멤버들이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전현무는 노홍철에게 "그 분 이후로 연애하신 적 없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때 이성재는 "말 나온 김에 할 이야기가 있다. 회원님들에 관한 빅뉴스다"라며 노홍철, 김광규, 데프콘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성재는 노홍철에게 "그저께였다. 토요일 밤 11시. 동호대교 밑 고수부지에 있었냐"고 물었다.

노홍철은 흔들리는 눈동자로 이성재를 바라봤고, 이성재는 "그 옆에 나이 어린 여성이 있었냐"며 노홍철을 다그쳤다. 이어 노홍철은 "진짜 이걸 어떻게", "뭐야 이거" 등 감탄사를 연발하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지는 멤버들의 추궁에 노홍철은 "저랑 소개팅 했던 사람이다. 제가 상황도 그렇고 교제할 수가 없어서 친구로 지내자고 했고 아무 사이 아니다"라고 실토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은 "호감 없다면서 그 늦은 시간에 만났냐", "술은 왜 마셨냐", "말이 빨라진다" 등 돌직구를 날리며 난처한 상황을 연출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노홍철 ⓒ MBC 방송화면]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