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유재석보다 강호동과 잘 맞아..케어 많이 해줬다"

2013. 10. 18. 08: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철 강호동

'김희철 강호동'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유재석보다는 강호동의 스타일이 자신에게 맞는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대한민국 新 예능궁합도-케미(케미스트리)커플 보고서'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희철은 "난 유재석보다 강호동과 케미가 더 잘 맞는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유재석은 모든 사람한테 다 잘해준다. 소외된 출연진한테 먼저 더 질문해주고 기회를 제공해준다"며 "하지만 강호동은 반대로 무섭다. 발언 기회를 줬는데 잘 못 살리면 이후에 기회를 거의 주지 않는다. 작가가 앞에서 계속시켜도 거절한다. 잘하는 친구한테 집중하는데 나는 그게 더 좋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내 잘난 척일 수 있지만 나는 강호동이 굉장히 케어를 많이 해줬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구라는 "유재석은 분배 위주고, 강호동은 성장 위주다"라고 깔끔하게 정리했다.

또한 허지웅은 "'케미'라는 것은 옛날의 '쿵짝'과 다를 수 있다. '쿵짝'은 방송에서 주고받는 안정적인 호흡이라면, '케미'는 거기에 플러스로 방송에서 보이지 않지만 느껴지는 긍정적 기운이다. 시너지 효과를 일으킨다"고 분석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아이유의 악플러 선처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 스포츠조선닷컴 >

신세경 '가슴을 사랑하자' 가슴 살짝 드러낸 등장

새 신부, 신랑 들러리와 첫날밤 '엄청난 실수'

남녀 고교생, 학교급식시간에 성관계…동영상 파문

거리 성폭행 말리기는 커녕 사진 촬영 '경악'

친엄마 성관계 사진 전시회...예술맞아?

국내 최고급 사양, 24형 LED TV "10만원대" 한정 판매!~

페로몬 샤워젤 '10000개' 판매돌파 "500개" 증정! 1+1 행사~

'나쁜 남자' 변신 강동원, 조각 미모는 '신의 한수'

'퍼팅','비거리','스윙','임팩트' 이거하나면 "골프 연습" 끝~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