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결혼사진, "소탈한 효리 스타일 웨딩사진 유행 예감?"

2013. 9. 4. 14: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결혼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결혼사진에서 이효리와 남편 이상순은 소탈하고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3일 자신의 팬카페 '효리투게더'에 "결혼식 잘했나 다들 궁금해 하실 것 같아 인사 남깁니다. 부득이하게 비공개로 하다 보니 서운해 하시는 분들도 많고 기자분들도 밖에 많이 오셨다고 들었는데 죄송하게 되었네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수수한 느낌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소탈한 매력을 뽐냈다. 이상순은 블루 계열의 수트로 멋을 냈다. 두 사람은 스튜디오에서 정해진 포즈를 취하는 보통의 웨딩사진과는 달리 혀를 내밀고 애교를 부리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이효리 결혼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효리 결혼사진 어떤 웨딩사진 보다도 멋져요", "이효리 결혼사진 잡지 화보 같아", "이효리 이상순 미녀와 야수 부부 같아요", "이제 이런 스타일의 결혼사진이 유행하는 건 아닐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이런 초딩같은…" 충격으로 동요된 통진당원 게시판엔

여성 3명을 10년간 묶어놓고 성폭행한 50대 감방서…

스칼렛 요한슨 황홀 가슴라인, '이 정도 였어?'

'여기서 이러시면…' 퍼레이드 중 비키니女와 부비부비

연락두절 약혼女 찾아갔더니 후배와 알몸으로…충격

"여기가 지상낙원"…男女 누구나 벗고 사는 '누드촌'

훌렁 옷 벗은 여인들이 와글와글 '그곳' 결국…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