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트라이앵글, 버뮤다 삼각지대 똑닮은곳..실종 또 실종

뉴스엔 2013. 8. 11. 11: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래곤 트라이앵글 미스터리 원인은 뭘까.

8월 11일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일본 도쿄 남쪽으로 180km에 위치한 미야케 섬 인근의 치바현과 오가사와라 제도, 괌을 연결하는 삼각형 모양의 제도 드래곤 트라이앵글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졌다.

1949년 4월 실종된 화물선 쿠레시오를 시작으로 드래곤 트라이앵글에서는 수 십 척의 선박과 700여 명의 승무원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이와 관련 찰스 벌리츠는 지구 자기장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드래곤 트라이앵글 바닥 자기장이 불안정해 드래곤 트라이앵글 자기장도 불안정 하다는 것.

이에 따라 비행기 선박이 순간적으로 오작동하고 자기장이 일부 물체를 지구 핵 쪽으로 끌어당겨 실종된다는 설명이었다.

놀라운 사실은 이 드래곤 트라이앵글 정 반대편에 버뮤다 삼각지대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버뮤다 삼각지대는 버뮤다 제도와 미국 플로리다, 푸에르토리코 연결하는 공간으로 해양 최대 미스터리 지역이다.

드래곤 트라이앵글과 버뮤다 삼각지대는 모두 위도 35도에 위치해 있다. 버뮤다 삼각지대와 마찬가지로 드래곤 트라이앵글 선박과 비행기 실종 역시 정확한 원인은 미스터리다.(사진= MBC '서프라이즈'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형부 사랑해 몹쓸짓한 처제, 쌍둥이 언니 실종되자 '이중생활' 19세 유부女모델, 또 속옷 노출사고 '너무 큰가슴 못가려..' '결혼' 이병헌 이민정, 2세계획부터 수입관리까지(일문일답) 'SNL' 최수종, 트러블메이커 변신 '김슬기와 야릇눈빛' 손태영 "이병헌 이민정 첫날밤 조언? 권상우는 그냥 잤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