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누구나 코스프레..코믹콘 2013 개최

2013. 7. 22.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세계 최대 만화 축제인 '코믹콘 2013'이 지난 18일(현지시간)부터 미국 샌디에이고 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매년 7월 중순 미국에서 나흘간 열리는 코믹콘에서는 각종 만화와 영화, 비디오게임, 애니메이션 등의 문화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코믹콘은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분장, 즉 코스프레를 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묘미다.

한편 1970년 시작한 코믹콘은 매년 13만 명이 넘는 관람객은 물론 할리우드 영화 배우들도 참석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다음은 이번 코믹콘 2013에 참여한 배우들과 일반인들의 모습이다.

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나우뉴스 다른기사 보러가기] ☞ 16세 제자와 성관계 女교사, 결국 결혼☞ 악어도 멸종시키는 '괴물 독두꺼비'☞ 루터 킹 목사는 왜 후드를 입었을까?☞ 카메라 향해 '씨익' 웃는 듯한 상어 포착☞ 최고의 도둑?…70세 연하女 아내로 맞이한 남성

2013년 계사년 뱀띠해, 나의 신년 운세는 어떨까?

관심종목에 대한 증권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분석 서비스

최신 속보와 뉴스 검색을 서울신문 모바일 웹에서 m.seoul.co.kr

별난 세상 별난 뉴스( nownews.seoul.co.kr) [ 서울신문 나우뉴스 통신원 大모집 합니다]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