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 미공개 현장 사진 공개..막둥이 '우쭈쭈'

2013. 7. 1. 22: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미공개 현장이 공개됐다.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가 열연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들개로 태어나 괴물로 길러져 남한의 달동네로 스며든 북한 최정예 스파이로 분한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세 배우는 상대를 단숨에 제압하는 과격한 액션과 남파된 후 비로소 인간다운 삶을 살게 된 후 일어나는 감정의 변화까지, 한 작품 안에서도 다양한 연기 변신이 필요했다.

무엇보다도 배우들은 혹한의 날씨와 고된 촬영 등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았던 5개월 간의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아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열흘에 걸쳐 촬영한 하이라이트 액션씬에서 셔츠 한 장만 입은 채 비를 맞아 온몸이 바들바들 떨렸다는 김수현은 촬영 종료 후, 스태프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에 함박웃음을 지었으며, 때로는 스태프들을 대신해 마이크 붐대를 잡으며 주연 배우 이상의 활약을 펼쳤다.

극중 쿨한 성격의 리해랑 역을 맡은 박기웅은 해랑과 같은 유쾌함으로 항상 현장을 유쾌하고 즐겁게 만들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공식 귀요미 이현우는 카메라 뒤에서는 막내다운 상큼한 매력을, 카메라 앞에서는 상남자다운 터프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700만 고지를 향해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세계 SNS ][ 스포츠월드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