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미공개컷 대방출, 김수현 바보가발 벗고 자체발광

뉴스엔 2013. 6. 27. 0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미공개 스틸컷이 공개됐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가 외모는 물론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의 달동네 화보 스틸을 공개했다.

김수현은 영화에서 낮이면 달동네 슈퍼집 바보로 밤이면 짐승 같은 날선 눈빛을 번뜩이며 최정예 요원으로 돌변, 동구와 원류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바보 동구에서 머리를 자르고 류환으로 돌아온 후 빛나는 외모를 자랑해 여성관객들을 감탄하게 했다. 초록색 추리닝 차림에도 쓰레기 더미에 쓰러져 있어도 자체발광 외모를 뽐냈다.

박기웅은 '한 번 살다가는 인생 즐기면 그만'이라는 쿨한 사고방식을 가진 록커 지망생 리해랑을 맡아 열연했다. 박기웅은 촬영 쉬는 시간임에도 기타를 손에 놓지 않고 연습을 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 액션신 중간에도 긴장하지 않고 오히려 여유로운 표정을 드러냈다.

이현우는 최연소 남파 요원이자 류환과 해랑을 감시하는 리해진을 연기했다. 처음으로 상남자 매력을 드러내며 누나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이현우는 고난도 액션과 날카로운 눈빛 등 그간 볼 수 없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개봉 4주차에도 꾸준한 흥행세를 보이며 700만 고지를 향해 순항 중이다. (사진=쇼박스미디어플렉스)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이은혜, 핫팬츠 지퍼 내린 29금 노출화보 '끈적한 유혹'[포토엔] 가희 "여배우 B양, 클럽서 외국인과 부비부비" 폭로 세븐 과거발언 "연예인 병역혜택이.." 박한별과 정반대 좌우명까지 도마 돈스파이크 시루떡춤, 하체 까딱 저질댄스 '충격과 공포' 류시원 이혼소송, 폭행+협박자료 제출 상상초월 전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