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패러디 그림 등장 '상상력의 절정'

연예뉴스팀 기자 2013. 6. 6.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E! 연예뉴스팀]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표현한 다양한 그림 '상상력의 절정'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라는 문장이 화제를 모으며 이 문장을 바탕으로 그림으로 표현한 것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문장은 지난 5일 전국적으로 실시된 '6월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에서 필적 확인용으로 제시된 것이다.

응시자 확인을 위해 적게 하는 필적 확인용 문구는 시의 일부로 이번에 사용된 문구가 다소 '야릇하다'는 평을 들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문장은 그 동안 활용된 문장에 비해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으로 이 문장을 본 학생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이 붐처럼 번지며 해당 게시물이 인터넷에 쏟아지고 있다.

특히 한 학생이 공개한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패러디 그림에는 19금을 표시하는 붉은 원이 붙어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패러디 그림 등장에 네티즌들은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완전 재밌다",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상상력이 정말 풍부하네",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이렇게 다양한 상상력을 가진 국민이었군",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뭔가 재밌는 그림들이 진짜 많은 듯",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그런데 이 시 원래 어디에 나오는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해변 전용 슬리퍼, 해변에서는 이 정도 신발을 신어주는 센스?

우리 언니 술 취했을 때, '윤동주 시인 유골이 왜 여기에…'

패기 넘치는 김밥집 '그럼 뭘 파나요??' 간판 교체가 시급

비문증, 자고 일어나면 생기는 능력 대체 무엇?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필적 확인용 문장 화제, 정체는?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패러디 그림 등장 '상상력의 절정'

해변 전용 슬리퍼, 해변에서는 이 정도 신발을 신어주는 센스?

우리 언니 술 취했을 때, '윤동주 시인 유골이 왜 여기에…'

마이클 잭슨 딸 자살 기도... "잭슨 사망 둘러싼 소송에 압박감에..."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필적 확인용 문장 화제, 정체는?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