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쿠션 조재호, 사상 첫 '국내대회 4연패'

2013. 4. 12. 1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BS체육부]

당구 3쿠션 간판 조재호(서울시청)가 사상 처음으로 국내대회 4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조재호는 12일 경기도 용인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 용인백옥쌀배 제10회 경기도오픈 3쿠션 전국당구대회 결승에서 장국남에 14이닝 만에 30-17 승리를 거뒀다. 조재호는 경기 중반 이후 연속 득점 행진을 벌이며 승기를 잡았다. 이어 경기 후반 2이닝 동안 13점을 쌓으면서 쐐기를 박았다.

이로써 조재호는 국내 대회 사상 처음으로 4년 연속 정상에 올랐다. 이와 함께 8개월 만에 국내 랭킹 1위에 복귀했다.

경기 후 조재호는 "경기도오픈 4회 연속 우승이라는 생각을 할 때마다 많은 부담감을 느꼈지만 한편으론 반드시 우승하고 싶은 욕심도 있었다. 내년에도 우승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airjr@cbs.co.kr

당구 김경률-허정한, 세계선수권대회 3위

미녀 당구스타 차유람, 새 매니지먼트사와 계약

당구 김가영, WPBA 마스터스대회 우승

차유람, 당구미녀 라이벌전 승리에 '말춤'까지

대한당구연맹, 장영철 현 회장 연임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 뉴스앱의 최강자! 노컷뉴스 APP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