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결혼한 팬 위해 축의금 천만원 쾌척

장영준 2013. 4. 11.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가수 장윤정이 결혼한 팬을 위해 축의금으로 무려 천만원을 쾌척했다.

11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장윤정이 팬클럽 내에서 결혼에 골인한 팬을 위해 직접 결혼식장에 참석해 축가를 부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장윤정은 지난 날 팬들에게 결혼하는 커플이 생긴다면 꼭 축하를 불러드리겠다고 약속한 상황. 여기에 장윤정의 소속사 대표까지 주례를 서주겠다는 약속을 하면서 일은 점차 커졌다. 그리고 실제 결혼하는 커플이 생기자 장윤정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장윤정은 결혼식을 마치고 피로연까지 참석하는 열의를 보였다. 그리고 이 자리에서 장윤정은 결혼한 커플에게 봉투 한 장을 내밀었다. 공개된 봉투 안에는 천만원이라고 적힌 수표가 적혀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윤정은 봉투를 건네며 "두 분의 기쁜 날이지만, 나도 정말 기뻤다. 정말 복합적이고 희한한 기분이 들었다"며 "저로서는 굉장히 부러운 일이다. 앞으로 이 모든 분이 지켜보고 계시니까 제발 끝까지 행복하게 살아 달라. 이게 헛되지 않게"라고는 손을 부들부들 떠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이 무려 천만원이라는 거액을 축의금으로 전한 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었다. 형편이 어려운 팬의 사연을 듣고 도움이 되고 싶었다는 것. 이후에도 장윤정은 팬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팬들과 여행을 가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이날 '좋은아침'은 장윤정 박현빈 윙크 강진이 출연해 '효자 효녀 스타' 특집으로 꾸며졌다.

장영준 기자 star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아이 없는 '한가인-연정훈' 이상하다 했더니'기성용-한혜진' 결혼설 터지더니 일주일만에 결국"하하와 결혼한 '별' 임신하고 6개월만에""전자발찌 '고영욱' 어머니하고 동생은 무슨 죄?"'사진 논란' 아이유 이번엔 차안에서 '전격 포착'속옷 모델 '전효성' 몸매 찍힌 사진이…'충격'"복귀한 '강호동' 인기 떨어졌다 했더니만 결국"'피소' 류시원 전 부인 협박했다더니 '충격 진실'"이혼 '임창정-김현주' 이상한 소문 돌더니만""스튜어디스 출신 '정준하 아내' 결혼 10개월 만에""대통령 친척 '은지원' 방송 그만두는 이유가"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