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입소문, 19금 '연애의 온도' 44만 돌파

뉴스엔 2013. 3. 24. 08: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스크린에 멜로 바람이 불어닥쳤다.

3월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연애의 온도'(감독 노덕)는 23일 하루동안 22만2,065명을 끌어모아 누적관객수 44만6,448명을 기록,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민기 김민희가 호흡한 '연애의 온도'는 "헤어져"라고 말한 후 더욱 뜨거워지는 연애 감정을 섬세하게 포착한 작품으로,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두 주인공, 그리고 그 주변인들의 솔직한 인터뷰를 담은 독특한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청소년관람불가 판정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개봉 전부터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리얼 연애담으로 입소문이 퍼져 관객들의 관심과 흥미를 자극 시키고 있다.

'연애의 온도'에 이어 '파파로티'가 14만2,563명을 동원하며 누적관객수 84만566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이어 '웜 바이스' 11만5,232명(누적관객수 82만4,204명), '신세계', '장고: 분노의 추적자', '7번방의 선물'이 각각 4,5,6위에 랭크됐다.(사진= 영화 '연애의 온도' 스틸컷/롯데엔터테인먼트)

조연경 j_rose1123@

지드래곤 은퇴계획 "미련없이 다 떠나겠다" 속내 솔직 고백 이파니 고부갈등 눈물고백 "전화도 안받아줘" 안쓰럽네 '꽃들의 전쟁' 송선미 모유수유 가슴라인 '아찔' 이보영 '사랑의스튜디오' 과거영상에도 떳떳 "가장 핫했을때" 허경환 "'인간의조건' 하다가 결혼할수도" 신수지 연상 발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