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19, 이쯤되면 '괴력'이다..아직도 일일차트 1위

2013. 2. 24. 08: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혜린 기자]씨스타의 유닛그룹 씨스타19가 음원차트에서 괴력을 발휘하고 있다.

씨스타19는 지난달 31일 발표한 신곡 '있다 없으니까'로 멜론, 엠넷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지난 23일 일일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음원 수명이 상당히 짧아진 가운데, '있다 없으니까'는 지난 19~20일 샤이니의 '드림 걸'에게 정상을 내준 것 외에는 한달 가까이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로써 씨스타19는 농염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음원 그 자체로도 상당한 영향력을 입증하게 됐다.

한편 이달 음원차트는 롱런곡들이 상위권을 전혀 내주지 않으며 독특한 그림을 형성하고 있기도 하다. '있다 없으니까'를 선두로, 배치기의 '눈물샤워', 허각의 '모노드라마', 리쌍의 '눈물' 등이 한달여 동안 5위권을 지키고 있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