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프로필상 키 158cm 거짓.. 원래 더 작다" 고백

뉴스엔 2013. 2. 23. 13: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보영이 프로필상 키가 거짓이라고 고백했다.

여배우 박보영은 2월 22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MC 김용만 구은영)에 출연해 자신의 진짜 키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박보영은 리포터 박슬기와 함께한 인터뷰에서 "(화보에서) 하의실종룩을 자주 입는 이유가 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박보영은 "키가 작아서 (옷이) 짧아야 한다"고 말하며 웃었다.

현재 프로필상 박보영 키는 158cm로 아담한 포켓걸을 연상케한다. 하지만 이마저도 잘못된 거라고.

박보영은 "프로필상에는 키가 좀 더 크게 나와 있다"며 "아무래도 프로필이니까.. 이따가 (매니저한테) 혼나겠다"고 했다. (사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캡처)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숫처녀 아니라서' 결혼 4일만에 이혼요구 남편, 처녀성이 뭐길래 클래지 득남 고백에 유희열 19금 발언 '현장 초토화' 가짜 경찰행세하며 여경 꼬셔 동거, 정체 알고보니 4건 성폭행범 이세창-김지연 부부 결혼 10년만에 '이혼조정' 신청 오상진 사표 제출, MBC 간판들이 떠난다 '후폭풍 어쩌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