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C, 아내와 이혼 수순? 소속사 '연락두절'

윤성열 기자 2013. 2. 23. 12: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밴드 뜨거운 감자의 김C(42·본명 김대원)가 아내와의 별거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은 연락 두절 상태다.

23일 '우먼센스' 3월호 발매에 앞서 선 공개한 표지를 통해 "김C, 아내와 3년째 별거 이혼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같은 소식은 국내 주요 연예매체들을 통해 인용 보도되고 있으며, 각종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낳고 있다.

김C는 지난 2000년 결혼식을 올렸고 올해로 결혼 13년차가 됐다.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그의 별거설은 이미 지난해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서도 알음알음 번져나갔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소속사 다음기획 측은 외부와의 접촉을 끊고 있어 내막은 파악 되지 않고 있다.

그는 지난 2011년 15개월 간 독일에서의 유랑 생활을 청산하고 귀국, 음반 및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지난해 5집 앨범 '후 더즌트 라이크 스위트 씽즈(Who Doesn't Like Sweet Things)'를 발표했고, 현재 KBS 2TV '이야기쇼 두드림' MC로 활동 중이다.

한편 '우먼센스'는 이날 이세창 김지연 부부가 최근 서로 다른 삶의 방식과 성격차이 등을 이유로 이혼에 합의하고 법원에 조정 신청을 냈다고 보도했다. 2003년 결혼한 지 10년만이다.

이세창과 김지연은 2002년 드라마 'TV소설 인생화보'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연인으로 발전, 2003년 4월 결혼했다. 2005년에는 딸 가은 양을 얻었다. 이세창은 1990년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데뷔해 각종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카레이서로도 활약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암투병' 사망 성인규는? 아역배우 출신 아이돌가수 윤계상·이하늬, 열애인정 "좋은감정..시작한 단계" '암투병' 에이스타일 성인규, 오늘(22일) 사망 '암투병' 성인규 사망소식에 네티즌 애도 물결 히딩크의 안지, 하노버 꺾고 유로파리그 '16강행'

bogo109@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성열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