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룡이 간다' 서현진, 직접 피 뽑으며 '연기 투혼' 발휘

장영준 2013. 2. 4. 0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서현진이 환자복 차림으로도 빛나는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4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소파에 앉아 브이를 그리고 있으며 환자복 차림으로도 밝은 얼굴로 미소를 띠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병원에서 피를 뽑고 있는 서현진이 포착됐으며, 긴장된 표정으로 병원 관계자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MBC 일일연속극 '오자룡이 간다'에서 아무것도 모른 채 진태현과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비련의 여인 나진주 역으로 열연 중인 서현진의 안타까운 처지에 시청자들은 열렬한 응원을 보내고 있는 상황. 이에 수척해진 모습까지 공개돼 많은 시청자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특히 이날 진행된 촬영에서 서현진은 피 뽑는 장면을 위해 실제 자신의 피를 뽑았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촬영을 위해 연기자가 직접 나서 피를 뽑는 일은 흔치않은 일.

하지만 촬영 시작 전 공포에 질린 서현진의 표정을 본 스태프들은 결국 웃음을 참지 못해 한바탕 작은 소동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서현진은 직접 피를 뽑아달라는 요구에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며 순순히 응해줬다. 불평불만 없이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연기하는 배우다. 열정이 대단하다"라며 극찬했다.

한편 서현진이 피를 뽑은 이유는 4일 오후 7시 15분 '오자룡이 간다'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영준 기자 star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강남 술집 신화 '정준하' 얼마 버나 했더니""별과 결혼한 '하하' 모든 게 거짓이었다니…"'윤형빈-정경미' 결혼식 20여일 앞두고 전격우유주사 맞은 '이승연' 억울하다고 하더니만…'충격''선예' 탄 7억 최고급 차 어쩐지 이상하더니'사진 논란' 아이유 또 드러난 실제 모습 포착부농의 아들 '김수로' 매월 쓰던 돈이 무려…'충격'"임신했단 '양동근 예비신부' 누군가 했더니""돈까스 사업 대박난 '정형돈' 한우 때문에"'아이유 표정' 어쩐지 이상하다했는데 끝내주상욱 마음 뺏은 '가애란 아나' 미모가…"충격""고영욱에 성추행 당했단 A양 경찰조사에서"집안 좋단 '김정은' 소유한 청담동 빌딩 무려원조 글래머 '한채영' 드디어 드러난 몸매가…'충격'"오늘 결혼 '선예' 속도위반 '질문'에 황급히"스키장 간 '송혜교-조인성' 몰래 찍힌 사진이…KBS 복귀 '강호동' 받은 성적표가…'충격''박명수 어떤가요' 사태 커지더니 결국에는통큰 김대희 '소고기 사묵겠지' 대박나더니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