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 X파일' 성형 100번한 성형 시스터즈 '경악'

강경윤 기자 2013. 1. 18. 1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E!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100회에 이르는 성형수술을 한 일명 '성형 시스터즈'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화성인 X파일' 117회에서는 지난 1년 동안 성형수술만 총 100회에 달하는 성형시스터즈 1호 손영희, 2호 이주연, 3호 손보라 씨 등이 출연해 성형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이들 3명은 성형을 하고 싶은 최종 목표도 뚜렷했다. 1호 성형 시스터즈는 박봄 복사녀, 2호는 이민정 워너비, 3호는 바비인형녀 스타일을 추구했다. 이들은 성형을 위해 함께 합숙하며 살고 있는 인조미 중독녀들이다.

이날 방송에서 화성인 성형시스터즈는 또 다른 수술을 상담하는 내용이 공개되었는데 "아직도 성형을 더 하고 싶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화성인 '성형시스터즈는 "아직도 부족하다. 무조건 성형 티 나게 해달라"고 주장을 하는 장면이 공개되어 경악을 금치 못했다.

부모님 동의서까지 받아내고 난후 결국 성형시스터즈 는 수술대에 올랐다. 이날 세 사람이 받은 수술비용은 모두합해서 1500만 원 정도. 비용은 화성인들이 몇달 동안 열심히 일한 보수와 최소한의 식사비로 모은 돈으로 충당했다.

제작진은 왜 성형을 하는지에 대해 묻자 1호 화성인은 "과거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만나는 것을 목격했다. 구체적으로 예쁜 여자..성형한 여자들이었다. 휴~ 한숨 쉬고 역시 달라져야겠다."고 결심했다. "성형 후 남성 등 사람들의 대우가 달라졌다. 이후 성형수술에 집착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kykang@sbs.co.kr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솔비 신체 사이즈 공개 '가슴 성형이라뇨? 일찍부터 컸는데'···성형루머 일축

브리트니 전신성형, 새로 태어나기 위한 값이 '1억 5천만원'?

메이크업만으로 '성형효과'를? '여배우 메이크업 배워보자'

15년 후 도둑의 편지 '긴 시간에도 잊지 못했던 잘못' 용서 구해…

제시카 외모 심경 고백 '외모가 원래 얼음공주인데…'

'화성인 X파일' 성형 100번한 성형 시스터즈 '경악'

존 트라볼타도 동성애자, 남자와 결혼 시도...

'해투3' 소녀시대 "타 걸그룹 보다 대시 횟수 훨씬 적어"

전효성, 섹시+깜찍 4종 셀카 '완벽 몸매'

"이것은 실화다"…'더 임파서블' 감동 폭발 명장면 '셋'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