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나경원 前의원 '두드림' 출연, 장애인 딸 둔 어머니 심경고백

뉴스엔 2013. 1. 14.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나경원 전 새누리당 최고위원이 '두드림'에 출연했다.

나경원 전 의원은 1월9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KBS 2TV '두드림' 녹화를 진행했다.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약 5시간 진행된 이날 녹화는 지루함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마무리 됐다는 후문이다.

나경원 전 의원이 토크쇼에 출연한건 약 4년만이고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춘건 약 2년만이다. 그는 지난 2008년 '박중훈쇼'에 출연한 바 있으며 2010년 12월에는 티아라와 함께 한 케이블 프로그램 촬영에 참여하기도 했다.

'두드림' 고국진PD는 "그간 들을 수 없었던 나경원 전 의원의 진중한 인생 스토리는 물론 소소한 재미까지 느낄 수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특히 나경원 전 의원이 2013년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조직위원장을 맡은 것에 대해서는 "다운증후군 딸을 둔 어머니로서 국회의원 시절 장애인 관련 문제에 남다른 관심을 가진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경원 전 의원은 2013년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조직위원장을 맡았다. 스페셜올림픽은 지적장애인들에게 스포츠 선수로서 뛸 기회를 제공, 이들이 사회 구성원으로 자신감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삼은 국제 스포츠경기대회다. (사진=뉴스엔DB)

전원 wonwon@

레이디가가, 엉덩이 드러내고도 아무일 없다는듯 '초특급 팬서비스?'[포토엔] "고영욱 혐의 입증? 전자발찌 부착명령 가능" 주장 조성민 유서 발견 "자녀들에 큰상처 남겨 미안" 자살 원인은? 셰브첸코 아내, 엉덩이노출 아슬아슬 비키니 '애엄마 몸매 맞아?' 엄지원, 유재석에 "중심부 차버린다" 경고 '역대 최강 게스트 인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