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오연서 눈물 펑펑 "이준까지 구설 휘말려 싫었다" 고백

뉴스엔 2013. 1. 12. 1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연서가 열애설을 해명하며 눈물을 흘렸다.

오연서는 1월 1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에서 이준을 만나 최근 이장우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과하고 해명했다.

이후 오연서는 인터뷰를 통해 "어떻게 보면 구설에 휘말리지 않아도 되는데 나 때문에 인터넷에 올라오는 것도 싫고 욕 먹는 것도 싫고 그런게 다 너무 미안하더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오연서는 "어찌 됐든 잘못한 건 나고 아무런 잘못도 없는데 같이 이름이 올라오고 같이 무슨 이야기를 들어야 하고 그게 되게 미안했다"며 "그냥 못난 저랑 파트너 해서 욕 먹는게 되게 마음이 아팠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준 역시 "그냥 안쓰럽다. 당사자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얼마나 괴로웠을까 이런 생각이 들더라"며 "그냥 충분히 이해가 갔다. 무슨 상황인지, 어떤 감정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4' 캡처)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husul@

女학생 무려 23명 성폭행 미술학원 원장, 합성사진 갖다대며 '충격' 유희열 "수영장서 만난 백지영, 발육상태 좋은 소녀같았다" 11명 살해후 타조고기라며 인육 내다판 엽기살인마 '개한테도 먹였다' 옥타곤걸 브리트니 팔머, 환상적 비키니 몸매 '女친구도 가슴만 봐'[포토엔] 톱女아이돌 적나라한 가슴노출, 선정성논란 '브래지어 대신 쓴 것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