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해명 "박근혜 당선인 비꼬았다고?"

뉴스엔 2013. 1. 10. 14: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가 결혼계획 발언을 해명했다.

이효리는 1월 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결혼계획 질문에 대한 일각의 오해에 해명했다. 이효리는 1월 9일 엄태웅의 결혼식 포토월에서 결혼계획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대통령님(박근혜 대통령 당선인)도 결혼을 아직 안하셨는데 내가 굳이 빨리 가야될 이유는 없지 않냐"고 답했다.

이에 이효리는 '박근혜 당선인을 비꼰 것이 아니냐'는 일각의 오해에 대해 "비꼬긴요. 결혼 안해도 멋지게 잘 살 수 있다는 얘기였습니다. 왜 여자 연예인들은 30살만 넘으면 항상 결혼 질문이 빠지질 않습니까. 지겨워서 웃자고 한 얘기니 너무 그러지 마세요"라 밝혔다.

이어 "안 웃겼다면 쏘리. 좀 오래 쉬었더니 감 떨어졌나봐요"라고 쿨하게 대처했다.

한편 이효리는 2013년 상반기를 목표로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다. 현재 이효리는 다양한 작곡가들로부터 곡을 받으며 콘셉트 및 향후 행보를 논의하고 있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15세女, 90세 노인과 결혼 첫날밤 보내려던 순간 겁에 질려 그만 '헉' 패틴슨 스튜어트, 4차원 성생활 즐겨 '경악' 김기리 "공연중 김지민에 몸 반응했다는 루머.." 해명 천사의 얼굴을 한 푸들 '혼냈더니 머리에 똥싸' 大폭소 故 조성민 작은아버지 "조성민 마지막 보낸 문자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