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측 "기성용과 열애설? 사실무근 황당"

김현록 기자 2013. 1. 10. 09: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배우 한혜진(31)과 축구선수 기성용(23)이 열애중이라는 증권가 찌라시와 관련 한혜진 측이 황당하다는 입장을 보였다.

10일 한혜진 소속사 나무액관계자는 최근 증권가 찌라시를 중심으로 불거진 한혜진과 기성용의 열애설과 관련 "사실 무근이다. 왜 그런 소문이 나는지 황당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최근 퍼진 증권가 찌라시에는 오랜 연인 나얼과 결별한 한혜진이 기성용과 만남을 갖고 있다는 내용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앞서 지난해 한혜진이 진행 중인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기성용이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한혜진을 꼽은 바 있고, 두 사람이 서로 전화번호를 알고 있는 것으로도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한혜진의 결별이 알려진 뒤 추측이 꼬리를 몰면서 열애 루머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한혜진은 최근 영화 '26년'에서 여주인공 심미진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 AFC에서 미드필더로 활약 중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강심장' 폐지, 신효정PD '화신' 후속 기획중 '강심장' 이용규 "유하나에 술먹고 용기내 연락" 엄태웅, 오늘(9일) 윤혜진과 비공개 결혼..★총출동 싸이, 1초당 1억3천만원 '美슈퍼볼 광고' 출연 '마의' 나온 사암도인 누구? 실존 사암침법 창시자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