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 스타들의 새해 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2013년을 빛낼 뱀띠 스타는 누구? 外

박지윤 리포터 2013. 1. 1. 0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투데이]

◀ 박지윤 리포터 ▶

새해 첫날을 맞아 오늘 '연예투데이'에서는 2013년 연예계를 전망해보고, 계사년을 빛낼 스타들을 만나볼 텐데요.

먼저 새해 인사부터 함께 보시죠.

◀VCR▶

많은 스타들이 계사년 새해 인사를 전해왔는데요.

영화 '늑대 소년'의 박보영은 영화 속 대사를 인용한 "2013년, 기다려! "라는 센스있는 인사로 눈길을 끌었고요.

지난해 말, 교통사고로 팬들의 가슴을 철렁하게 했던 시크릿도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새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 밖에도 많은 스타들이 2013년 더욱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하는 인사로 팬들의 가슴을 훈훈하게 했습니다.

=============================

이번에는 계사년을 빛낼 뱀띠 스타들 만나볼 텐데요.

아이돌 가수 중에 유난히 뱀띠 스타가 많다고 합니다.

특히 소녀시대는 태연과 써니, 제시카와 티파니, 효연과 유리까지 무려 6명이 1989년생 뱀띠인데요.

비스트 역시 용준형과 윤두준을 비롯해 2012년, 현아와 함께 트러블메이커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장현승까지 멤버 중 절반이 뱀띠라고 하네요.

1977년생 뱀띠 가수로는 싸이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강남스타일로 2012년 세계를 춤추게 만든 싸이가 올해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하지 않을 수 없겠죠?

배우 중에는 충무로 대표 배우! 소지섭과 원빈, 박해일을 꼽을 수 있겠는데요.

2013년, 뱀띠 스타들의 멋진 활약 기대해보겠습니다.

=============================

연예계 공식 커플로 올해엔 과연 결혼 소식을 전해줄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들도 있죠.

배우 이병헌-이민정 커플은 바로 어제, 한 매체를 통해 다정한 데이트 장면이 공개되면서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고요.

드라마 '무신'을 통해 연인이 된 김주혁-김규리 커플 역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면서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지성-이보영 커플은 이미 지난해 한 차례 결혼설에 휘말리기도 했었는데요.

세 커플 모두 아직 결혼에 대해서는 함구하고 있지만 2013년에는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반가운 소식 기대해보겠습니다.

◀ 박지윤 리포터 ▶

새해 벽두부터 가요계는 쟁쟁한 가수들의 컴백으로 후끈 달아오를 예정인데요.

어떤 가수들이 있는지 바로 만나보시죠.

◀VCR▶

첫 포문은 소녀시대가 엽니다.

오늘 밤 MBC 컴백무대를 통해 정규 4집 앨범에 대한 베일을 벗을 예정인데요.

하이힐까지 벗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죠.

뒤를 이어 3일에는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고요.

효린과 보라로 구성된 씨스타의 유닛 '씨스타 나인틴'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데요.

'마보이'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에는 어떤 곡을 선보일지 궁금합니다.

또 아이돌의 원조! 신화는 올 3월, 데뷔 15주년 기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할 계획이고요.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 조용필도 데뷔 45주년을 맞아 올 상반기에 정규 19집 음반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

이달 안방극장을 찾아올 따끈따끈한 신상 드라마! 미리 만나보실까요.

먼저 신세대 스타! 배우 주원의 활약이 기대되는 '7급 공무원'인데요.

국정원 신입요원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핑크빛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보고싶다' 후속으로 곧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또 오는 토요일, 첫선을 보일 '메이퀸' 후속! '백년의 유산'도 팬들의 관심작 중 하나인데요.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유진과 지난해 영화 '피에타'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 이정진을 비롯해 정보석과 전인화, 차화연 등 중견 연기자들이 호흡을 맞춰 추운 겨울, 마음이 따뜻해지는 가족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금까지 '연예투데이'였습니다.

(박지윤 리포터)

[저작권자(c) MBC (www.imnews.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