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국민께 더욱 겸손히 다가가겠다"

2012. 12. 20. 0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김화영 기자 = 새누리당은 19일 "국민께서 주신 소중한 한 표, 한 표의 뜻을 새기면서 국민과 나라를 위해 정진하겠다"며 "박근혜 당선인이 선거운동기간 한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새누리당 이상일 대변인은 박근혜 당선인의 당선 확정 후 국민에게 감사를 표시하는 성명을 내고 "대한민국 최초로 여성 대통령을 선출해 우리 역사의 새로운 장을 펼치게 해준 국민께 더욱더 겸손한 자세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 대변인은 "이 땅에 진정한 시대교체가 이뤄졌음을 실생활 통해 실감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삶을 철저히 살피는 여당이 되겠다"면서 "각고의 쇄신 노력으로 국민의 신뢰를 받는 정당으로 다시 태어나겠다"고 강조했다.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에 대해서는 "이번 대선에서 놀라운 저력을 보여줬다. 많은 국민의 열광적 지지를 받으며 선전했다"고 위로하면서 "문 후보에 대한 놀라운 지지율이 무엇을 의미하는 지 겸허한 마음으로 새기고, 문 후보가 제시한 훌륭한 공약을 받아들여 집행하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yjkim84@yna.co.kr

대선투표율 오후 5시 70.1%..최종 70%후반대 전망

'강남스타일', 美MTV 선정 '올해의 바이럴 센세이션'

YTN예측조사 박근혜 46.1∼49.9, 문재인 49.7∼53.5%

한국축구 12월 FIFA 랭킹 35위…3계단 하락

< 문재인 "혼신의 힘 다했다..진인사대천명" > (종합)

<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

< 포토 매거진 >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