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한효주, 여배우가 이렇게 망가져도 되나요?

강선애 기자 2012. 12. 9. 2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E! 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배우 한효주가 사정없이 망가졌다. 밭다리에 걸려 넘어지고 패대기를 당하고, 뽀글머리 파마도 감행했다.

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는 배우 고수와 한효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 고수-김종국-하하, 한효주-유재석-개리, 송지효-지석진-이광수가 한팀이 돼 '김장레이스'에 임했다.

'청순한 여배우'의 대명사인 한효주는 등장부터 남자 런닝맨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효주의 '누구게~'에 유재석과 개리는 황홀해하며 "향기로운 냄새가 난다"며 즐거워했다.

그러나 한효주의 '청순'은 여기까지였다. 한효주는 첫 번째 미션인 '무뽑기 볏단 뜀틀'부터 '버럭 효주'로 거듭났다.

땅에 박힌 무를 뽑아야 하는 상황에서 하하는 한효주를 밀쳤다. 이어 하하는 두 번이나 밭다리를 걸어 한효주를 넘어뜨렸다. 하하의 거침없는 행동에 지켜보던 멤버들은 "여자를 저렇게 밀다니", "여배우에게 밭다리라니"라며 경악했을 정도다.

결국 하하가 게임에서 이겼다. 밭다리에 걸려 넘어지고 게임에도 진 한효주는 "아름답다!"라고 버럭 소리를 지르며 청순함을 벗어던지기 시작했다.

한효주의 굴욕은 이어진 미션에서도 이어졌다. 한효주는 여배우로선 상상할 수 없는 뽀글머리 파마를 감행했다.

김장 아이템을 걸고 시장에서 펼쳐진 레이스에선 각 팀별 한 명씩 대표로 나와 파마를 하고 그동안 다른 팀원들이 밖에서 미션을 수행했다. 미션 완료를 3분 안에 하지 못하면 미용실에 있는 팀원의 머리카락은 더욱 곱슬거려졌다.

각팀의 대표 한효주, 하하, 이광수가 파마를 했고, 어느덧 한효주의 머리는 뽀글머리로 변해있었다. 그의 스타일은 일명 '공작새 스타일'. 그런 헤어스타일로 한효주는 뻥튀기를 먹었고, 주변에선 "왕초에서 본 모습이다", "궁금하면 오백원" 이라며 한효주를 거지 취급했다.

한효주의 굴욕은 이 뿐만이 아니었다. 그는 배추 모형을 사수하려다가 고수에게 패대기를 당하고, 이광수가 만든 새우젓 김치를 먹고, 하하의 장난에 당해 다시 한 번 "아름답다!"를 외치는 등 각종 굴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청순의 대명사였던 한효주는 이날 '버럭효주', '밭다리 효주', '패대기 효주', '뽀글머리 효주'로 거듭나며 완전히 '런닝맨'에 몰입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런닝맨'의 '김장레이스'에선 송지효-지석진-이광수 팀이 가장 맛있는 김치를 담근 것으로 가려지며 우승을 차지했다.

sakang@sbs.co.kr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런닝맨' 한효주, 여배우가 이렇게 망가져도 되나요?

[런닝맨] 김종국, '검은 고양이' 완벽 재현

[런닝맨] 8090 인기가수 VS 8090년생과 한 판 승부

[런닝맨] 복고게임 릴레이… 향수 돋네

'런닝맨', 8090 스타+인기게임 선보여… '추억은 방울방울'

'런닝맨' 한효주, 여배우가 이렇게 망가져도 되나요?

[런닝맨]최정원 동생 최정민, 깜짝 목소리 출연

[런닝맨]이광수, '꽃남' 구준표 빙의..'곱슬머리 구광표'

[런닝맨]하하, 한효주에 거침없이 '밭다리'..결혼하니 얄짤없네

[런닝맨]유재석, 한효주 '누구게~'에 황홀 "은은한 로션 냄새"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