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 송중기 박보영 '늑대소년' 마지막 촬영 인증샷 영화 깜찍 홍보

2012. 10. 31. 10: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아역 배우 김향기가 트위터를 통해 영화 '늑대소년'을 깜찍 홍보했다.

30일 오후, 김향기는 트위터에 송중기, 박보영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내일 늑대소년 개봉입니다. 마지막 촬영 날 찍었던 거예요. 늑대소년 재미있게 봐주세요. 내 머리가 제일 크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실제 가족처럼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이며 보기만 해도 훈훈함을 풍기고 있다. 영화 '늑대소년'에서 박보영은 김향기와 자매로, 송중기는 의문의 늑대소년으로 출연해 한 집에 사는 가족으로 함께 했다.

김향기는 그 동안 영화 '웨딩드레스' '마음이' 등을 통해 아역배우답지 않은 눈물 연기로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지난 여름 흥행에 성공한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훌쩍 커버린 모습과 함께 전라도 사투리로 욕을 야무지게 하는 열연을 선보이며 팬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영화 '늑대소년'에서는 여느 여자 아이와 달리 극 중 축구와 야구를 좋아하는 호쾌하고 당찬 성격의 순자 역을 맡아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10월31일 개봉.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박정민 측 "송혜명, 계속 만나달라 집요하게 굴었다" ▶ 송혜명, 박정민 폭로 "난 너한테 도대체 뭐였니"

▶ 광희 `무릎팍도사' 보조MC 제안 받아 "매우 긍정적"

▶ 현아 '아이스크림' 미공개 컷 '눈빛 하나로 섹시할 수 있나?'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