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나이들어보니 다리보험 쓸데없어 해지, 종신보험 가입했다"(세바퀴)

뉴스엔 입력 2012. 9. 1. 23:55 수정 2012. 9. 1. 2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혜영이 다리보험 대신 종신보험에 가입했다고 털어놨다.

배우 이혜영은 9월 1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서 과거 완벽한 각선미를 보호하기 위해 가입했던 다리보험 계약을 해지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날 이혜영은 "각선미 보험을 깨고 종신보험으로 다시 들었다. 당시에는 각선미가 뛰어난 소녀시대도 없었고 카라도 없어서 괜찮았다. 그래서 보험을 들었을 당시에도 사람들이 보험에 가입할 만하다고 칭찬해줬다. 근데 시간이 흘러보니 쓸 데 없는 보험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혜영은 "난 남편이 집에 들어올 때 숨는다. 날 찾게 한다. 일종의 숨바꼭질을 하는 셈이다. 남편이 날 찾는데 성공하면 '잘했어'라고 칭찬해준다"고 밝혔다. 이에 이한위는 "남편은 그걸 억지로 견디고 있는 거다"고 지적했고 이휘재도 "남편 분께서 많이 인내하고 계신 것 같다"고 맞장구쳐 좌중을 폭소케 했다.

(사진=MBC '세바퀴'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왕자어 얼굴중상, 시퍼런 피멍과 부어오른 눈 '얼마나 심하게 맞았길래' 이상아 '2HOT' 민망 그자체, 초미니 의상+쩍벌춤+뜬금눈물 30대男, 술먹고 남의집 몰래 들어가 자고 있던 여중생 가슴을.. '충격' 자폐아 아들 둔 은종엽 감동열창에 이하늘 눈물(슈퍼스타K4) 나주 성폭행범 고종석 "술김에.."도 거짓 "첫째딸 노리려다.." 계획범행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