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파리 근황포착, 늙지않는 미모 언제까지?[포토엔]

뉴스엔 2012. 7. 4. 11: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애가 프랑스 파리를 아름답게 빛냈다.

이영애는 7월 3일 루이 비통 아시아 퍼시픽 대표로 프랑스 파리를 찾았다.

이영애는 파리 방돔 광장에서 열린 루이 비통의 전세계 첫번째 하이 주얼리 스토어 오픈 행사에 아시아 퍼시픽 대표로 참석,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였다.

사진 속 이영애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기며 한국을 대표하는 톱배우 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늙지도 않는 그녀의 무결점 미모는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헐리우드 스타 커스틴 던스트, 영화 감독인 소피아 코폴라, 프랑스 배우 카트린느 드뇌브, 모나코의 차기 왕비 샤를렌 위트스톡을 비롯한 전세계 소수의 톱스타들이 초청됐다.(사진=뉴스커뮤니케이션스)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폭스바겐 후진 급발진 논란, 사람 매단 채 튀어나가 '운전자 사망' 유재석 의리수혜 누가받았나 살펴보니 '한도없는 국보급 의리' 올림픽성화 강탈사건? 범인 다름아닌 초딩 2명 '한국이나 영국이나' 시청자는 몰랐던 개콘 출연료 비밀 "새코너 통편집되면 입금안돼" 나지완 프록터 빈볼시비 벤치클리어링, 그런데 김현수는 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