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케빈 맥키드 가수 데뷔

이세영 2012. 6. 26. 2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에서 살인미소를 짓던 케빈 맥키드가 음반을 발표했는데요.

이밖에 영국에서 열린 록 페스티벌과 유럽 패션주간 소식을 김보경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인기 미국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에서 의사 오웬 헌트역을 맡아 여심을 흔들었던 케빈 맥키드.

피플지가 선정한 '가장 아름다운 100인'에 들기도 한 맥키드가 가수로 변신해 자신의 고향인 스코틀랜드 포크 앨범을 내놓아 눈길을 끕니다.

맥키드는 '스페이사이드 세션' ('Speyside Sessions')이라 이름붙인 이번 앨범을 통해 스코틀랜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전통 포크 음악을 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syn>==================================================

"항상 음악 주위를 서성였지만 솔직히 드라마나 영화를 찍느라 앨범을 낼 여유가 없었다. 하지만 음악은 내가 하고 싶었을 뿐만 아니라 해야만 하는 분야였다"

==================큐브=============================

영국의 우드스탁 축제로 불리는 '아일오브와이트 페스티벌'.

1968년부터 시작된 록 축제를 즐기기 위해, 올핸 빗방울에도 불구하고 5만명의 음악팬들이 모여들었습니다.

밀려드는 차량 때문에 주차장이 꽉 차 차 안에서 밤을 지새운 팬도 있습니다.

이번 축제엔 영국의 새로운 디바 라나 델 레이와 그룹 '오아시스' 출신 노엘 겔러거 등이 공연해 관중들을 환호케 했습니다.

----------큐브--------

세계적인 패션 중심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2013년 남성복 봄,여름 패션주간이 열리고 있습니다.

오는 27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패션주간에 프라다 구찌, 에트로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여성복만큼이나 화려한 남성복 패션쇼에 관중들이 구름같이 몰려들었습니다.

특히 에트로는 페이즐리 무늬를 해체한다는 목표 아래 기하학적인 무늬의 정장을 선보였습니다.

지금까지 뉴스와이 김보경입니다.

<통합진보 2차 진상조사 결과발표..당 진로는>

"상반기 최고 시청률은 '넝굴당'"

동아시아 '最古' 밭 유적 강원 고성서 확인

<프로축구> 전북 7연승 도전 '이동국의 힘'

여야 원구성 물밑협상 급물살.."진척 있다"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포토 매거진>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