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 개연기, '충분히 예뻐' 뮤비 충격반전 '사람 아닌 개'

전아람 기자 2012. 6. 25. 0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힙합가수 버벌진트가 신곡 '충분히 예뻐' 뮤직비디오에서 깜짝 놀랄만한 반전 연기를 선보였다.

버벌진트는 새 앨범 타이틀 곡 '충분히 예뻐(feat. 산체스 of 팬텀)'에서 상추, 이영은과 함께 등장해 상추 때문에 상처받은 이영은을 곁에서 말없이 달래주는 따뜻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사람이 아닌 개였다는 사실에 누리꾼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충분히 예뻐'는 감각적인 연기로 극의 긴장감을 높였던 버벌진트의 미친 존재감과 더불어 영화 '유주얼 서스펙트'를 능가하는 반전으로 보는 이들을 더욱 놀라게 만들고 있다.

버벌진트는 이미 지난 7일 새 앨범 수록곡 중 선공개된 '굿모닝(feat. 권정열 of 10cm)'과 10주년 기념앨범 '10년동안의오독I'의 타이틀 곡 '충분히 예뻐(feat. 산체스 of 팬텀)'가 모두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며 버벌진트 전성시대를 구가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훌륭한 개연기를 선보인 버벌진트", "정말 충격결말 이네요. 반전에 깜놀", "역시 버벌진트다운 개성 넘치는 결말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버벌진트는 힙합판 '나가수'라 불리는 Mnet '쇼미더 머니'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힙합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룬커뮤니케이션]

버벌진트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개콘' 김기열, "양상국 시조새 닮았다" 디스

'넝굴당' 김남주, 강민혁-오연서 키스현장 목격 '공포의 뒷걸음질'

'나는가수다2' JK김동욱-정엽, 그녀 향한 세레나데 '감동 100%'

'나는가수다2' 6월의가수 JK김동욱-아쉬운가수 박상민

'런닝맨' 하하, 유재석에 기습키스 감행 '어색한 분위기 어쩔거야'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