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가 필요해 2012' 정유미 이진욱, 쭈쭈바 데이트 '연인포스 실제 같아~'

입력 2012. 6. 5. 10:04 수정 2012. 6. 5. 1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작년 여름 공감 100% 연애드라마로 '신로코 열풍'을 일으킨 '로맨스가 필요해'의 새 시즌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주인공인 정유미와 이진욱의 실제 같은 달콤하고 아름다운 데이트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연출:이정효 장영우, 극본:정현정, 제작:JS픽처스)는 33살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대사와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또 한번 열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이진욱, 정유미를 비롯해 김지석, 김지우, 강예솔이 남녀주인공으로 캐스팅됐으며, '로맨스가 필요해'와 '패션 70'의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로맨스가 필요해', '사랑은 아무도 못 말려'의 '정현정' 작가가 극본을 맡아 감각적인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에 정유미와 이진욱은 녹음이 푸르른 아름다운 정원에 앉아서 함께 쭈쭈바를 먹으며 다정히 담소를 나누고 있다.

극중 이진욱과 정유미는 다섯 번의 만남과 이별을 경험한 10년지기 커플로 쿨한 친구 관계라는 이름아래 아슬아슬한 애정관계를 유지한다. 사진의 장소는 두 사람이 함께 살고 있는 땅콩집 마당으로 좋았던 시절 두 사람의 데이트 회상신 중 하나. 편안한 복장과 두 사람의 표정 속에서 오래된 커플의 익숙함이 묻어나고 있다.

스틸이 공개된 이후 "너무 잘어울린다", "실제 연인같다", "로코 커플로 완벽한 비주얼이다, 그림 같은 한쌍이다", "달달하고 로맨틱하다, 드라마도 너무 기대된다" 등 네티즌들의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후속으로 6월20일(수)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최정원 동생 푸드스타일리스트 최정민, 이특과 다정히…

▶ 이종석 '트러블메이커' 장현승-현아 뺨치는 뇌쇄적 분위기

▶ 추성훈 딸 공개, 생후 7개월…이름은 사랑이 "아빠 곧 갈게"

▶ 에이핑크 무대 실수? '코디 실수네' 구두굽 떨어져 '아찔 사고'

▶ [★인터뷰] B1A4, 영상통화 티저 "5박 6일동안 찍었어요" ①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