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 퍼디난드, 박지성 친분 인증샷 '오늘부터 세계 4대 수비수'

2012. 5. 23. 2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현 기자] 박지성 소속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전 수비수 리오 퍼디난드(35)가 박지성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5월23일 리오 퍼디난드는 자신의 트위터에 "At the JS Foundation lunch with the some friends from Asian football"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수비수로 알려진 리오 퍼디난드는 23일 태국에서 열리는 '제2회 아시안 드림컵'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에는 리오 퍼디난드를 중심으로 박지성, 정대세 등이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친근하게 어깨 동무를 하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보내고 있다.

평소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모습을 자주 공개해온 리오 퍼디난드는 에브라와 함께 대표적인 친 박지성파 맨유 선수다. 2010년 한국 팬이 박지성에게 보낸 초코파이가 맛있었다고 트위터에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리오 퍼디난드의 글을 확인한 한국 팬들은 초코파이를 비롯해 수많은 과자를 택배 형식으로 리오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아시안 드림컵은 지난해 6월 베트남에서 제1회 아시안 드림컵을 개최했으며, 올해는 태국 프로리그 올스타팀과 JS파운데이션이 구성한 '박지성 프렌즈'팀이 자선경기를 벌인다. 행사기간 동안 모인 수익금은 태국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해 쓰인다. (사진출처: 리오 퍼디난드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고영욱 구속영장 청구, 미성년자 간음 혐의 '구속여부 결정'

▶백지영, 남자친구 정석원 만난 이후 "욕 끊었다"

▶'패션왕' 결말, 유아인의 몰락과 사망으로 '비극'

▶아이유, 김보아 생각에 눈물 "힘든 연습생 시절 이기고 데뷔 자랑스럽다

▶[★화보] 오초희, 깊은 브이넥-망사 스타킹 '팜므파탈룩'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