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가연-임요환, 3년 공개열애 종지부..올 가을 결혼

김현록 기자 2012. 4. 23. 1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홍봉진기자 honggga@

배우 김가연(40)이 공식연인 프로게이머 임요환(32)과 올가을께 결혼식을 올린다.

23일 김가연의 한 측근은 "김가연과 임요환이 올해 가을께 결혼 계획을 잡았다"며 "올해 안에 결혼식을 하기로 마음을 모았다"고 전했다.

다른 관계자는 "올해 안에 결혼해야겠다는 이야기는 이미 수차례 했다"며 "가을께로 알고 있다"고 귀띔했다.

8살 나이차의 연상연하 커플로 양가의 지지 속에 수년째 알콩달콩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은 각종 일정 등을 고려해 가을께로 결혼식을 치르기로 마음을 모았다.

현재 jtbc 사극 '인수대비'에 출연하고 있는 김가연은 다음달께 새 영화 출연을 준비하고 있어 이들 일정을 마무리한 뒤 웨딩마치를 울리겠다는 계획이다.

김가연은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올리브의 푸드쇼 '올리브쇼' 녹화에서 이 같은 결혼 계획을 넌지시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추워지기 전에 (결혼을) 하고싶다"며 "왜 남자가 프러포즈를 먼저 해야 되는지 모르겠다. 내가 8살 어린 임요환보다 더 오래 살았으니 먼저 프러포즈 할 생각도 있다"고 말했다.

김가연과 임요환은 8살의 나이차를 극복한 연예계 미녀 스타와 e스포츠 스타 커플로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008년 스포츠 행사를 통해 처음 만남을 가진 김가연과 임요환은 이듬해 말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0년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음을 밝힌 두 사람은 이후 각종 공식석상에 함께하며 애정을 과시해 왔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김가연| 임요환

[스타뉴스 핫뉴스] ☞ 제시카 알바, 강남 클럽 포착.."한국에는 왜?"제시카 알바 입국시 사진 공개 '눈에 띄는 미모'나훈아, 이혼 소송 중..아내 정수경은 누구?김건모, '나가수2' 합류..백두산·박미경도 확정'월드★' 레이디가가·제시카알바, 지금 韓에 있다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