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명장면 샌드아트, 63권 내용을 9분으로 압축? '감탄만 나와'

2012. 3. 27. 1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하늘 기자] 일본만화 '원피스'의 명장면을 샌드아트로 재현해낸 영상이 화제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원피스 실사판'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와 네티즌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약 9분 가량 정도 되는 영상 속에서는 밀짚모자 해적단의 멤버인 루피, 조로, 나미, 상디, 쵸파의 굵직한 에피소드를 모래로 표현하고 있다. 자신을 구하기 위해 왼팔을 잃어버린 샹크스가 루피에게 밀짚모자를 건네주는 장면이나 조로와 검객 미호크가 맞닥뜨리는 모습 등 명장면을 짧고 굵게 그려낸 것.

또한 '원피스'를 보지 않은 사람도 이해할 수 있게끔 내용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이게 바로 신의 영역이구나", "보면서도 못 믿겠다", "63권까지 한 번에 압축시켰다"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피스'는 만화가 오다 에이이치로의 작품으로 현재 63권까지 발간된 상태다. (사진출처: 해당 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life @bntnews.co.kr

▶장재인 대학생 패션 따라잡기

▶조인성-여진구-주상욱, 봄 바람난 스타들

▶男 아이돌의 필수 아이템은 깔창 하이힐?!

▶[쇼킹스타일] 파격! 지드래곤 "패션왕의 귀환"

▶패션왕 신세경, 청순-발랄-섹시 스타일 따라잡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