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3월14일 정규 앨범 컴백..5일 수록곡 선공개로 기대감UP

2012. 3. 2. 2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진 기자 / 사진 이현무 기자] 그룹 B1A4가 컴백한다.

3월2일 B1A4의 소속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컴백 소식을 남겨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3월14일 B1A4의 첫 정규 앨범이 공개된다"고 밝히며 이에 앞서 5일 오전 0시에 수록곡 'This time is over'가 선공개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B1A4는 2011년 상반기 'O.K'로 데뷔해 'Beautiful target'로 활동을 이어오며 그 해 가장 기대되는 루키로 꼽힌바 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미니앨범 1집, 2집 합산 총 10만장을 돌파하는가 하면 2011년 신인상을 휩쓸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화이트데이의 진정한 선물이다" "이번 앨범도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B1A4는 미쓰에이 민과 멤버 바로가 녹음실에서 함께 찍힌 사진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가온차트 케이팝 어워드 속 ★패션 엿보기 ▶신세경 vs 크리스탈, 섹시한 바디라인 대결 ▶태연, 천만원대 명품 드레스 문의 쇄도 "대체 어디꺼?" ▶"그가 돌아왔다!" 확 바뀐 이준기의 패션 스타일 파헤치기 ▶[지못미 ★패션] 여배우들의 핑크 패션 "나쁜예 vs 좋은예"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