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시즌2 이수근, "첫 촬영 분위기는 절친특집 수준"

2012. 2. 27. 17: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의 이수근이 시즌2 첫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수근의 한 측근은 27일 오후 일간스포츠와의 전화통화에서 "이수근이 즐겁게 첫 촬영을 마쳤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새 멤버들과의 첫 만남이라 우려의 시선을 받기도 했는데 그런 걱정은 할 필요없을 것 같다"면서 "멤버들간의 팀워크만 생각한다면 거의 '절친특집'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서로 잘 맞았다며 좋아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도 "이미 친분이 있는 멤버들이 있어 그들을 위주로 즐거운 분위기가 형성됐다. '1박2일'이 생소한 멤버들도 빠른 적응력을 보이며 제 몫을 다하려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대로라면 시즌1 못지않는 뜨거운 인기를 누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1박2일' 시즌2는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인천 인근의 섬 등지에서 첫 녹화를 마쳤다. 이수근과 엄태웅·김종민 등 기존 멤버들은 시즌1의 마지막 여행에서 나눠가진 기념반지를 끼고 '더 잘하자'는 결의를 다졌다. 차태현·김승우·성시경·주원 등 새 멤버들도 열성적으로 야생생활에 적응하면서 시즌1의 인기를 이어나가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1박2일' 시즌1은 지난 26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은지원과 이승기 등 떠나는 멤버들은 클로징 녹화를 하면서 연신 눈물을 흘리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잠정은퇴선언과 함께 하차했던 원년멤버 강호동도 방송을 본후 함께 했던 멤버들에게 '미안하고 고맙다'는 문자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1박2일' 시즌2는 다음달 4일 첫방송된다.

강예빈, 셀카속 묘한물건 '의문증폭' 뭐지?

해품달 호위무사, 과거엔 박완규 도플갱어?

강민경, 쭉뻗은 다리와 상반된 '근육 팔뚝'

신세경, 뉴욕 옥상서 초미니 각선미 과시

'좌-수지, 우-아이유' 김수현 이것이 왕의 위엄

크리스토퍼 수, 한성주와 19일 첫 공판 "한국행?"

이수, 깜짝 놀란 최근 '아저씨 포스' 물씬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