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바로-'해품달' 배누리, 닮은꼴 화제 "오누이 같아"

2012. 2. 22. 1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로 잔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바로와 '해품달'의 배누리가 닮은꼴로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와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는 B1A4의 멤버 바로와 MBC 수목드라마 '해품달'의 잔실 역 배누리의 사진을 맞물려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선한 눈매와 쌍꺼풀 없이 큰 눈, 둥근 코, 작은 입술 등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흡사해 닮은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바로와 같은 B1A4의 멤버인 산들과 공찬은 각각 지난 해 최대 화제작인 '뿌리 깊은 나무'의 송중기와 현우의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바로와 배누리의 닮은꼴 사진에 네티즌들은"'해품달' 보는데 B1A4 멤버와 닮은 사람이 나온다", "잔실이 보자마자 바로랑 너무 닮아서 웃음이 터졌다", "처음에는 바로가 여장하고 나오는 줄 알았다. 둘이 너무 닮아 오누이 같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로가 속한 B1A4는 현재 새로운 앨범 준비와 함께 휴식기를 갖고 있으며 오는 3월 컴백을 목표로 막바지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아이유 민호 투샷 포착, 태연에 이어 '도롱뇽' 카메오 출연닉쿤 해명, "태국CF 욱일승천기 통보없이 삽입됐다" 일축신동 여장, "현아 보고있나?" 고운 자태(?) 과시'드림하이2' 윤희석, 문제아 정진운과 강렬한 첫 만남신다은 가족사진 공개, "안재욱 박원숙과 진짜 가족같은 느낌"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