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째 굴러온 당신' 포스터 2종, 가족 분위기 '훈훈'?

고재완 2012. 2. 20. 1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로고스필름

김남주 유준상 윤여정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화려한 앙상블이 빛나는 KBS2 새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포스터 2종 세트가 공개됐다.

오는 25일 첫 방송하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은 이들 외에도 강부자, 장용, 유지인, 양희경, 나영희, 김영란, 김상호, 양정아, 조윤희, 오연서, 김용희, 이희준, 심이영, 강민혁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첫번째 포스터는 출연배우들이 총출동해 왁자지껄한 가족들의 모습을 그렸다. 극중 부부 사이인 김남주와 유준상을 필두로, 유준상의 가족들이 넝쿨을 부여잡고 안간힘을 쓰고 있는 모습이 큰 웃음을 유발한다. 30여 년간 잃어버렸던 아들 방귀남(유준상)을 찾아 헤맸던 가족들로서는 귀남의 존재가 더없이 소중한 상황. 완벽한 이상형을 찾아 헤맸던 차윤희(김남주)에게 역시 남편 귀남의 존재는 귀중한 까닭에 이들을 둘러싼 팽팽한 대립은 극적일 수밖에 없다.

이어 두번째 포스터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김남주, 유준상, 윤여정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유준상을 중심으로 아내 김남주와 어머니 윤여정이 편안한 미소를 머금으면서도 미묘한 대립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것. 못 말리는 고부지간의 요절복통 사건들을 예견하는 두 번째 포스터는 드라마의 중심 테마를 잘 표현해주고 있다.

지난 2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다"며 "배우들 간의 호흡도 잘 맞아 환상의 앙상블이 이뤄졌고 만족할만한 포스터가 완성됐다"고 전했다.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로고스필름

강민경, 섹시 '보디수트' 도발매력…'완벽 S라인'

'1박2일' 마지막 여행, 시작부터 눈물바다

'태국 인터뷰 논란' 블락비 "상식 밖 행동, 죄송" 공식 사과

이파니, 과감한 비키니 등장에 男아이돌 "어머!"

고대 출신 이수나 "내 미모에 연-고대생들 싸워"

살충제는 이제 그만! "집먼지 진드기 잡는 방법 이런 것도…"

코골이 남편, 푸푸~푸하~, '노조에어'가 살렸다

'해품달' 꽃도령 4인 봄청년 변신, 지드래곤 귀여운 동물 인형 화보

발바닥도 아름다울 수 있다. '실키풋 각질제거기'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