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학개론' 한가인 수지, 2인1역 첫사랑아이콘 '도도vs청순'

선미경 기자 2012. 2. 12. 0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선미경 기자] 배우 한가인과 수지가 닮은 듯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건축학개론'(감독 이용주, 제작 명필름)에서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할 한가인과 수지의 2인 1역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건축학개론'에서 한가인과 수지는 여자주인공 서연의 현재과 과거의 모습으로 2인 1역의 연기를 펼친다. 각기 20대의 풋풋한 청순미와 30대의 세련된 성숙미를 뽐내며 서로 닮은 듯 다른 모습으로 '첫사랑의 아이콘'다운 매력을 발산한다.

한가인이 연기하는 현재 서연은 도도하고 세련된 매력의 소유자. 스무 살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처음 만난 승민을 15년 만에 불쑥 찾아가 자신의 집을 지어달라고 제안한다. 한가인은 승민과 집을 짓는 과정을 함께하면서 떠오르는 지난 첫사랑의 기억과 새롭게 생겨나는 감정 사이에서 흔들리는 심리변화를 섬세하게 연기해냈다.

한편 수지는 당당하고 솔직함이 매력인 서연의 스무 살 시절을 연기한다. 그녀는 긴 생머리에 청순한 외모를 지닌 제주도 출신의 음대생이다. 특히 수지는 한 인터뷰를 통해 과거 승민 역의 이제훈과의 키스신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건축학개론'은 대학 시절 건축학개론 수업을 함께 들었던 첫사랑이 찾아와 자신의 옛집을 새로 지어달라고 의뢰하면서 시작되는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 내달 개봉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선미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건축학개론| 수지| 한가인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불후2' 임태경 '지금' 1위, 성훈 4연승 독주 막고 최종 우승

'음악중심' 에일리 '헤븐', 완벽한 하의실종 패션 섹시미 폭발

"마음이 그냥 공허하다"던 이승기, 앞으로 뭐하고 지낼까?

'성추문 논란' 크리스 기자회견 "문화적 차이에서 온 오해, 더 조심하겠다"

김수현 못된 손, 박력넘치는 허리 끌어안기 "김수현이라면 환영"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